package ch04;
//1.UserInfo 클래스를 만들어줍니다.
public class UserInfo {
private String userId;
private String password;
private String userName;
public String getUserId() {
return userId;
}
public void setUserId(String userId) {
this.userId = userId;
}
public String getPassword() {
return password;
}
public void setPassword(String password) {
this.password = password;
}
public String getUserName() {
return userName;
}
public void setUserName(String userName) {
this.userName = userName;
}
}
package ch04;
//최고 선임 개발자가 인터페이스를 설계해서
//여러분한테 클라이언트쪽 코딩을 맡깁니다.
//여러분의 동기, 동료한테 DB쪽 연결 코딩을 맡김
//인터페이스는 (규약, 약속)을 만들어 놓지 않는다면
//한쪽 개발자가 작업이 끝날때까지 기다려야한다.
//즉 개발시간 증가 --> 개발비용증가
public interface UserInfoDao {
//클라이언트 개발자는 매개변수로 UserInfo 객체만 넘겨주면됩니다.
//DB쪽 개발하는 개발자도 UserInfo 객체만 넘겨 받아서 코딩을 해주면됩니다.
void insertUserInfo(UserInfo userInfo); //변수를 사용하여 매개변수를 추가하여도 수정하지않도록한다.
void updateUserInfo(UserInfo userInfo);
void deleteUserInfo(UserInfo userInfo);
}
'Java > Excercise' 카테고리의 다른 글
interface ch04 UserInfoClient (0) | 2021.08.31 |
---|---|
interface ch04 UserInfoDao (0) | 2021.08.31 |
interface ch02 HomeMainTest (0) | 2021.08.31 |
interface ch02 HomeAppliances (0) | 2021.08.31 |
interface ch01 HomeAppliances (0) | 2021.08.31 |